[콘크리트폴리싱 장비]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도 역시 GT상사(지티상사)!

2017. 8. 14. 16:28제품소개/다이아몬드 공구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




콘크리트폴리싱이나 세라믹폴리싱 공정에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서 메탈날이나 PCD날 이상으로 중요한 부분이 바로 얼마나 고성능의 세라믹 레진 패드를 사용하여 연마작업을 수행하느냐입니다. 거친 콘크리트면을 광택나고 매끈하게 연마하는 기술이야 말로 콘크리트폴리싱의 꽃이라 할수 있을텐데요, 바로 이 콘크리트를 매끈하게 만들려면 좋은 품질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GT상사의 정밀한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는 바닥연마용 다이아몬드 메탈날을 사용한 후 사용됩니다. 




손쉽게 교체 가능한 콘크리트폴리싱용 다이아몬드 메탈날과 세라믹 레진 패드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다이아몬드 메탈날 / PCD날이 궁금하다면 >> 클릭 




현장에서 더욱 인정하는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는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복합적인 기술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콘크리트를 연마합니다. 저희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는 인력, 장비 및 관리 면에서 상당한 절감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광택이 매우 높아져 최종 결과물이 향상됩니다. 




뛰어난 연마능력을 자랑하는 GT상사의 세라믹 레진 패드를 이용한 콘크리트폴리싱 결과물의 광택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를 사용하면 연삭 공정의 단계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를 사용하면 물이 필요하지 않은 작업환경으로 슬러리의 처리 같은 부수적인 공정이 필요 없고 완벽한 결과를 얻기가 쉽습니다. 또한 광택이 높기 때문에 화학물질의 사용량도 자연스럽게 줄어들게되어 친환경적입니다. 

공정에서 물을 제거했으므로 연삭하는 사람이 높은 수준의 훈련과 경험이 없더라도 간단하고 빠르게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를 활용하여 시공에 임할 수 있고,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GT상사(지티상사)의 모든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는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의 벨크로 홀더에 쉽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토네이도 벨크로 부분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토네이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클릭 




뛰어난 편의성의 GT상사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는 콘크리트 연마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매우 효과적으로 균일한 스크래치 패턴을 남겨 단계별로 이전 단계의 스크래치 자국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원하는 수준의 광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폴리싱용 세라믹 레진 패드 문의

GT상사 042-625-8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