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폴리싱 장비]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를 소개합니다!

2017. 7. 26. 17:58제품소개/폴리싱 장비




광택나는 콘크리트 바닥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회색빛깔의 더러운 콘크리트 바닥이 밝고 깨끗하며 환경친화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광택있는 바닥으로 변할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콘크리트 바닥의 뛰어난 광택



바로 콘크리트폴리싱을 시공한 바닥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연마된 콘크리트 바닥은 손쉽게 청소할 수 있고, 현대적이고 우아하며,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환경친화적이고 경제적입니다. 



로마 제국 시대부터 콘크리트를 사용한 건축물이 존재했습니다



콘크리트가 견고하고 내구성있는 소재라는 사실은 수천년 동안 일반적인 상식이었습니다. 약 7,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판테온(Pantheon)을 포함하여 로마 제국의 가장 유명한 건물 중 일부는 콘크리트로 지어졌습니다. 




콘크리트의 라틴어 이름, 단단하다는 의미의 Concretum. 

콘크리트는 우리 시대의 가장 보편적인 건축자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콘크리트는 내구성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콘크리트 바닥에 광택을 내는 콘크리트폴리싱은 콘크리트를 단단하게 만드는 것 이상의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콘크리트 폴리싱은 독창적이지만 간단합니다. 



저희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는 콘크리트 바닥을 갈아내고 연마하여 표면의 페이스트(레이턴스)를 제거하고, 보다 강한 콘크리트를 노출시킵니다. 이러한 과정의 결과로 강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광택이 나는 아름다운 광택의 바닥이 됩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되며, 작은 현장부터 수천 ㎡에 달하는 거대한 현장까지 모든 것을 커버합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는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메탈/레진 패드와 함께 최고의 결과물과 경제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T상사의 메탈 다이아몬드 날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 클릭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는 4-head 회전 연삭 시스템을 통해 콘크리트 바닥의 전처리부터  연삭 및 연마까지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네이도의 4-head 회전 연삭 시스템은 20마력의 강한 구동력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는 상승 또는 하강 경사에서 속도를 설정하여 구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0M/분으로 설정하면 토네이도는 프로그램의 명령을 기반으로 구동하게 됩니다. 또한 장비의 가동 시간을 수시로 확인 할 수 있어 장비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를 활용한 콘크리트폴리싱은 콘크리트 연마를 위한 완벽한 방법입니다. 연마 방법은 상부 시멘트 페이스트(레이턴스)를 제거하고 그 밑에 있는 더 강한 콘크리트를 노출시켜 콘크리트 표면을 토네이도 장비를 사용하여 기계적으로 정제하는 것입니다. 



기존 콘크리트는 GT상사의 콘크리트 연마 장비 토네이도 및 다이아몬드날을 사용하여 철저히 테스트되어 신뢰할 수 있는 방법에 따라 연마 및 광택 처리됩니다. 








콘크리트 연마시에는 몇가지 요인이 최종 외관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1) 골재의 품질과 색상, 2) 시멘트의 색, 3) 타설품질, 4) 그라인딩 깊이(콘크리트의 표면을 얼마나 갈아낼 것이냐에 따라 제어할 수 있으며, 갈아낸 깊이에 따라 노출되는 종석의 양과 연마된 표면의 미적 외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지므로 콘크리트 연삭 장비의 성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



 구분

토네이도-1000 

토네이도-2000

 무인리모콘

 동력모터

20마력 

 작업능력

800㎜ 

회전(RPM) 

450~1,500RPM 

 중량

515㎏ 

530㎏ 

 적용공구

PCD다이아 일반메탈슈 

 규격

1,350㎜ X 850㎜ X 1,200㎜




저희 GT상사는 콘크리트폴리싱 및 세라믹폴리싱 장비 전문 공급 업체로서 다양한 장비들을 보유하고 시연도 가능합니다. 콘크리트폴리싱 장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콘크리트 연삭 장비 토네이도 견적 문의

GT상사 042-625-8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