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폴리싱 장비] 콘크리트폴리싱용 다이아몬드 메탈날 / PCD날도 GT상사와 상의하세요!

2017. 8. 9. 15:43제품소개/다이아몬드 공구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




콘크리트 바닥 시공의 트렌드는 콘크리트폴리싱이나 세라믹폴리싱으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 콘크리트 바닥 시공의 트렌드는 아무래도 콘크리트폴리싱이나 세라믹폴리싱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의 에폭시나 우레탄 공법을 뛰어넘은 더 강하고, 더 오래가는 바닥. 바로 콘크리트폴리싱이나 세라믹폴리싱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토네이도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토네이도에 대해 알고싶다면>> 클릭




콘크리트폴리싱이나 세라믹폴리싱 작업을 하려면 바닥을 깎아내는 연삭 공구가 가장 중요한데요, 저희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은 효율적인 연삭 공구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GT상사(지티상사)는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면적을 연삭하기 위해 대부분의 바닥에 적합하도록 매우 광범위한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을 개발했습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




"다양한 강도의 콘크리트 바닥을 효과적으로 연삭하는 것" 이것이 바로 메탈 다이아몬드 날의 존재의 이유겠지요. 




GT상사(지티상사)의 빠르고 편리하게 교체가능한 콘크리트폴리싱 장비





또한 저희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은 상당한 연구개발, 테스트 및 경험을 바탕으로 매우 거친 연삭부터 콘크리트의 고광택 연마까지 모든 것에 적합한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T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은 강력한 자석을 이용한 매우 편리한 교환 시스템을 제공하며 더이상 나사가 녹슬거나 마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GT상사(지티상사)의 콘크리트폴리싱용 메탈 다이아몬드 날은 실제로도 매우 쉽고 간단하게 메탈 다이아몬드 날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GT상사 콘크리트폴리싱 장비와 호환되며 공구를 콘크리트폴리싱 그라인더 장비의 홀더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더 이상 비생산적인 공구교체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마세요.





에폭시제거용/우레탄제거용 메탈 PCD컵날





에폭시제거용 / 우레탄제거용 메탈 PCD컵날은 기존의 연삭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오직 코팅 제거를 위한 것입니다. 에폭시제거용 / 우레탄제거용 메탈 PCD컵날은 제거 능력이 매우 높아 페인트, 에폭시, 아크릴 및 접착제 잔류물같이 두꺼운 코팅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저희 GT상사(지티상사)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의 에폭시제거용 / 우레탄제거용 메탈 PCD컵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4인치/7인치 에폭시제거용/우레탄제거용 PCD컵날





신속한 결과를 제공하고 균일한 표면을 유지하는 높은 스트리핑 용량을 가진 저희 GT상사(지티상사)의 PCD날은 효과적인 절삭각도와 강도를 지녔으며, 더욱 향상된 PCD품질을 보여줍니다. 모든 유형의 코팅(예컨데 우레탄코팅제거, 에폭시코팅제거 등)을 제거하는데 적합하며, 메탈날을 보호하는 세그먼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의 GT상사 PCD메탈날




이 밖에도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GT상사에 전화주세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최고 품질의 콘크리트폴리싱/세라믹폴리싱 바닥이 나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콘크리트폴리싱 장비/공구/메탈날/PCD 문의

GT상사 042-625-8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