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뒤흔든 한파 속 GT상사의 겨울나기(feat. 펠릿 난로)

2018. 2. 1. 15:02GT상사 일상

안녕하세요. 콘크리트 폴리싱 자재판매 전문기업 GT상사입니다.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 많은 분이 고생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포근한 이불과 뜨끈한 전기장판 때문에 이불밖에 나가기 싫으시겠지만... 저희 GT상사의 직원들에게는 해당하는 내용이 아닙니다.

추운 겨울. 이불 밖을 나오는 일은 지극히도 어려운 일이다. GT상사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뒤흔든 한파 속에서도 어째서 GT상사의 직원들은 이불 밖으로 나서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GT상사의 중심에서 온기를 전하는 펠릿 난로가 있기 때문입니다.

펠릿 난로,사무실의 중심에서 온기를 외치다. GT상사

펠릿 난로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펠릿 난로란 목재 펠릿(Wood pellet)을 연료로 사용하는 난로입니다.

네? 그런데 펠릿은 뭐냐고요? 펠릿은 임업 폐기물이나 나무 톱밥 등을 원기둥 모양으로 압축하여 가공한 연료로 일반 나무 뗄감보다 발열량이 많고, 탄소 배출량이 경유의 1/12 수준입니다. 게다가 펠릿이 연소하고 남은 재도 비료로 사용 가능한 친환경적인 연료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GT상사에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현대판 아낌없이 주는 나무, 펠릿 덕분에 GT상사의 겨울은 여름보다 따뜻하다. GT상사

난로에 담겨 있는 펠릿. 자신의 몸을 불살라 GT상사에 온기를 주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살아서는 사무실에 온기를 주고, 죽어서는 화분의 비료가 되어 GT상사와 영원히 함께 살아갈 것입니다.

펠릿 난로의 열기. 미치 용광로를 보는 듯한 기분이다. GT상사

엄청난 열기를 뽐내고 있는 GT상사의 펠릿 난로. GT상사의 직원들은 겨울에도 반팔을 입고 일한다는 소문은 거짓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 열기를 이어받아 저희의 모든 열정을 콘크리트 바닥재에 쏟아붓도록 하겠습니다.


콘크리트 바닥재관련 문의

GT상사 042-625-8949